내돈내산/뷰티

봄웜 일본 잡지 표지st 청순 메이크업

숙갱양갱 2024. 1. 28. 18:27
728x90
반응형

봄웜 데일리 메이크업

살몬 코랄

일본 잡지 표지에서 볼 거 같은 여리여리 청순한 메이크업이랍니다 메이크업샵 추천템 꿀팁 등 많으니 끝까지 함께 해요..✨

 

샤넬 메이크업베이스

파데프리

✔️샤넬 메베

비싸지만 대체템 없어요

완전 물같은 제형이라 짜면 쭉 흘러요.. 진짜 촉촉한데 바르고 난 뒤 엄청난 물광 보다는 은은한 고급스러운 광 뜨지 않는 피부표현 찰떡템 ㅜㅇ

다이소 추천템 1

뷰러 1천원

✔️다이소 뷰러 1천원

곡률 진짜 낮고 납작해서 납작눈 들어간 눈에 추천해요 저는 그 정도 아니라고 하지만 이게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올려주는 것 같아서 그냥 사용 중이에요. 편하기도 하고. 다른 2-3천원짜리도 있는데 저는 이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

✔️다이소 입큰 팩트 퍼플 3천원

유명템이라 구매했고 고급스러운 윤광 메이크업과 섀도우 바르기 존 눈썹 등에 파우더 팩트 필수라고 해서 급하게 구매했고, 퍼플인 이유는 그냥.. 이게 좋은 것 같길래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ㅎ 저는 샵에서 바이유어 파우더 팩트 추천 받았어요

✔️사용

눈썹 눈두덩 나비존 콧대옆 인중

✔️투쿨포스쿨 샤이닝 린넨

환연2 해은님 추천템이라 구매했는데 엄청 밝아서 코끝 하이라이터로도 가능해요 웜톤은 이 색상 말고 부케 구매하세요 저도 구매하고 싶은데 참는 중이에요ㅠ

✔️살몬 코랄 애교살 색감

요즘 애교살에 피치 핑크 색감 더 해주는 게 유행이더라고요 이거 가성비 꿀템이라 구매했어요 ㅎ 얇고 선명한 살몬 컬러 화사하고 예뻐요 ㅎㅎ 이런 색감 좋아하는 제게 딱입니다

✔️로라메르시에 글리터

반짝반짝 찰떡같은 붙임성과 쉬머한 글리터 부드러운 발색과 동일한 색감 펄감.. 그냥 좋음 로라메르시에 안 죽었다 글리터 진짜 잘합니다

✔️홀리카홀리카 싱글 섀도우

홀리카 싱글 섀도우 진짜 잘해요 봄웜톤 추천 베이스있는데 그거 사야해요.. 엉엉

일단 이거 쿨톤 추천이지만 핑크 펄 하이라이터 못 참고 샀는데 진짜 쿨한 핑크에 쉬머한 펄들이 자연스럽게 샤이닝해서 좋아요

✔️릴리바이레드 순수빔

삐아 다우니애프리콧

샵 추천템으로 꼭 블러셔는 크림 베이스 후에 가루를 바르더라고요 그리고 꼬옥 웜 쿨만 바르는 게 아니라 웜쿨 섞어서 바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유명템들 모아모아 섞어 바릅니다 뭔가 화사하고 오묘한 색감이 되는 것 같기도 해요

✔️미샤 스트로베리 바나나

웜톤 추천 컬러 메이크업샵 추천템. 쿨컬러 따로 있고 그것도 추천템입니다

세가지 색상 섞어서 발라주면 크림치크 발색 더 올라오면서 부드럽게 펴주고 뽀용한 분위기와 화사함이 최고 지속력도 높아져요

✔️샵추천템

내가 코덕에 하이라이터 구매하고싶다? 아묻따 구매해주세요. 코 끝 콧대 광대 등 쉬머하고 고급스러운 펄이 진짜 예쁘게 표현되고 자연스러우면서 다각도로 빛나는 펄 구경하다가 해 져요

요즘 일본에서는 광대말고 광대 윗부분에 발라준다고 해서 유행집착녀 따라 해봤어요. 차이점은 모르지만 괜히 기분 좋아져요 ㅎ

✔️라카 핑크빔

빡센 하이라이터 핑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볼 앞부분 색감과 펄감 더 해주고 눈 앞머리에도 색감과 펄을 넣어줘서 입체감+화려하게 해줘요

사실 제 이미지에 눈 펄이나 화려한 안 어울리는데 그런 걸 좋아해서 ㅎㅎ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