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/립

웨이크메이크 오버 블러링 팟 1호,3호,5호 내돈내산

숙갱양갱 2024. 8. 14. 21:09
728x90
반응형

웨이크메이크 블러링팟

안녕하세요 조아쑥입니다

오늘은 웨이크메이크 오버 블러링팟

1호 뮤티드 베이지, 2호 로즈베이지, 5호 인디아 로즈

내돈내산 후기랍니다

이번 네이버 웨이크메이크 아랑마켓으로

3개 세트해서 19,800원 하더라고요. 두 세트하면

더 할인하면서 33천원대+네이버 포인트까지 줘서 진짜 저렴하면 개당 4,600원에 구매 가능한데 저는 같이 공구할 사람이 없어서 혼자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✨

1호 2호 발색이에요

홀리카홀리카 퓌 에이오유 포슬밤 구매 고민하다가 비싸고 질감문제로 안 샀는데 마치 구매하라는 것처럼 웨이크메이크 신상+ 가격도 저렴하고+패키지 구성도 좋고 채도도 낮게 나와서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🫧

질감도 뭔가 인주 느낌으로 포슬한 느낌이었어요

 

1호 뮤티드 베이지

적당한 베이지 코랄 색상이라고 하는데 베이지 mlbb로 웜톤 베이스립+오버립 하기 좋았고 롬앤 웜밍업이 생각나는 색상이었어요 단독발색은 어려울 것 같아요!

✔️제가 아토피+입술 각질이 심한데도 각질부각도 적고 발랐응 때 안 예쁘게 색감이 표현되지 않아서 좋아요 각질부각 되면 색상이 아무리 예뻐도 표현력이 떨어져서 얼룩덜룩 해짐🥲

 

 

2호 로즈베이지

화사하게 피어나는 로즈베이지

1호 색상에 로즈빛 한 두방울 넣은 조금 더 채도 있고 생기있지만 이 것도 단독 발색은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색상도 예쁘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을에 사용하기 좋아요. 눈 메이크업을 강하게 하고 무드 맞추기 위해 립을 죽일 때 좋을 거 같아요

역시나 주름 잘 매꿔주고 손으로 막 발랐는데도 각질부각이 적은 편이에요

5호 인디아로즈

가장 인기 컬러. 뉴트럴핑크 웜톤도 구매 해야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뉴트럴하지만 핑크 안 받는 봄웜으로서 잘 어울리진 않지만 웜한 핑크 립 바르기 전에 베이스로 바르고 포인트 쓰면 예쁠 컬러. 바닐라코 발레리나가 생각나는 컬러예요

여름 뮤트분들이 좋아하실 컬러

아래부터 1,2,5호 발색

✔️베이스립 비교

롬앤 웜밍업 바닐라코 발레리나 데이지크 누디로즈,

솔티드버터

웨이크메이크 1,2,5호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