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돈내산/패션

크록스 플립플랍 핫딜 세일로 구매했다 여름나기

숙갱양갱 2023. 4. 27. 23:06
728x90
반응형

 
 
안녕하세요. 숙갱입니다. 
오늘은 크록스 플리플랏 리뷰를 하겠습니다.
크록스 브랜드가 10년 전에 유행하다가 사그라들고
의사 선생님들만 신는 신발이 되었다가 근 2년 전부터
크록스에 붙이는 참 들이 예쁜 게 많아지고 또 요즘 시대에 맞는
트렌디한 크록스 신발들이 출시되면서 많이 핫해졌답니다.
 

 

 
 
가격이 많이 올라서 조금 슬프지만, 정말 착용감도 편하고
 신고 벗을 때 편하다는 점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.
여름이나 겨울 때 대충 이 앞에 나가거나 마실 가거나 친구랑 집 앞 카페
술 마시러 갈 때 편한 신발 대충 신게 되는데 그 때 크록스만큼 편하고
예쁜 신발이 없더라고요.
 
특히나 크록스 브랜드에서 나오는 플랫폼 신발들이나
겨울용 퍼 크록스가 정말 트렌디하고 특별한 디자인에
예쁘고 깔끔하고 귀엽고 편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.
실제로 저는 플랫폼 갖고 싶다가 못 사고 이 번 겨울에
퍼 크록스 신발을 샀는데 이 번 겨울 진짜 그 신발만 신고 다녔답니다.
먼 곳에서도 친구들 만날 때도 신고 다닐만큼 편하고 예쁘고
어떤 옷과도 코디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.
 

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

 
 
크록스 브랜드가 비싸긴하지만 사이트에서 정말 많이 세일을 하기도 하고
할인 쿠폰을 이메일에 주기도 하고 페이 앱에서 할인 쿠폰을 주기도 해서
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. 저번 여름-가을 때 진짜 세일 크게 했는데
제가 바보같이 놓쳐버려서 못 구매했고, 또 놓쳤답니다.
저는 생각이 많아서 슬퍼요. 세일할 때 갖고 싶을 때 생각 없이
바로바로 사자고 해놓고 안 구매하고. 그리고 크록스 브랜드에서 하는
세일 가격도 좋지만 타 사이트에서 하는 할인률도 높기 때문에 
타 사이트에서 구매해도 좋답니다.
 
플립플랍은 세일 가격 8,000원대에 구매했답니다.
세일하는 거 보고 엄마 쪼리를 사줘야겠다 싶었는데
블랙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에 언제든지 신기 좋고
편해 보여서 이 플립플랍을 구매해야겠다 생각했어요.
 
 
 

 
 
구매하고 바로 다음 날 배송을 해줘서 아주 좋았습니다.
 
그리고 도착한 크록스 쪼리를 보니, 깔끔한 디자인과 블랙색상 크록스 로고가
무심한 듯 있어서 좋았고 어떤 코디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답니다.
 
블랙색상이라 색상 고민을 하지 않아도 좋고 여름에는 다닐 때
발에 땀차면 화나는데 그런 것도 없이 사용할 수 있고
편하게 신고 벗고 착용감도 좋아서 좋은 거 같아요
 
 

 
플립플랍 사이즈 250
 
엄마 발사이즈가 245인데 플립플랍은 10 단위로 나와서
살짝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쪼리가 너무 딱 맞거나
작으면 신을 때 작아서 끼기도 하고, 뒤에 발이 남으면 보기 안 좋더라고요.
그래서 저는 쪼리나 샌들은 조금 크게 신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.
저도 240인데 250 구매해서 신을 것 같아요. 그렇다고 너무 커서
헐떡 거리는 사이즈도 아니랍니다!

728x90
반응형